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개인 금융 조언의 도움을 받아 돈과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갓겜부룩 2020. 6. 4. 08:40

본문


이 개인 금융 조언의 도움을 받아 돈과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재정적인 삶을 철저히 하고 싶은가? 약간의 교육과 연구가 필요할 뿐이다.


운 좋게도, 이 기사에서 많은 조언들이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해 줄 수 있다.




성공하기 위해 당신의 돈을 관리하라.


자본을 투자하고 이익을 보호해야 한다.


순자산을 증가시키기 위해 수익을 재투자하는 위험을 주의깊게 확인하고, 투자에서 원하는 수익률 측면에서 그것이 타당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수익과 자본에 관한 계획을 미리 결정하라.




브로커의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의지할 수 있는 전문가를 선택해야 한다.


그들의 추천서를 확인하고 땅을 좀 파라.


그들이 당신과의 일대일 거래에서 정직하게 행동하도록 하라.


분별력이 있는 것도 중요하고, 어떤 것이 아주 옳지 않을 때를 아는 경험을 하는 것도 중요하다.




시장이 전세계적으로 언제 변화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세계의 상황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통화를 거래하고 있다면 세계 뉴스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것을 하지 않는 것은 미국인들 사이에서 흔한 일이다.


전 세계 개발 상황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면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리고 시장의 진로를 보다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은행은 당신이 살펴봐야 할 일종의 자동 저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매달 예금에서 저축으로 자동이체를 설정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 지불하고 매달 필요한 돈을 모으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휴가나 결혼식과 같이 돈을 아끼고 있는 값비싼 인생행사가 있다면 큰 도움이 된다.




한 장의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거의 최대화하지 말고 잔액이 적은 두 세 장의 카드를 만들어 보십시오.


두 번 지불하면 한 번의 높은 지불보다 이자가 낮아진다.


또한 신용등급에 해를 끼치지 않고 두 계좌를 잘 관리하면 개선될 수도 있다.




모든 수표에서 저축을 먼저 꺼내라.


어쩐지 기다리면 저축할 것이 하나도 남아 있지 않은 것 같다.


그 돈을 먼저 꺼내면 덜 중요한 일에 쓰려는 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다.




신용을 회복하려면 먼저 차입금을 갚아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신용카드와 대출채무를 모두 갚는 것이니, 어느 정도 감액해야 한다.


당신은 더 많이 먹고 주말에는 밖에 나가는 것을 제한하는 것과 같은 일들을 할 수 있다.


신용 수리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지출을 줄이고 몇 가지를 희생해야 할 것이다!



비상예금계좌는 예상치 못한 지출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개인 금융이다.


예상치 못한 일에 대비해 저축하는 것 외에도, 대학에 가거나, 새 차를 사거나, 신용카드로 잔금을 갚는 것과 같은 예상 이벤트를 위해 저축할 수도 있다.




집에서 제거하는 항목이 다른 사람에게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고려하십시오.


야드 세일을 하거나 물건을 위탁 판매소에 가지고 와서 돈을 좀 받을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고전적인 가구를 진정한 가치로 팔았다면, 그들의 개인 재정은 향상될 것이다.




당신이 재정을 어떻게 보는가에 대한 당신의 인식은 지금쯤 바뀌었어야 했다.


여러분이 방금 읽고 배운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여러분은 이제 더 나은 내일을 나타내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안다.


남은 것은 안정되고 튼튼한 금융 미래를 갖겠다는 의지와 결단뿐이니, 어떤 것도 자기 앞을 가로막지 마라.